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Charity Christian Academy

2020.7.29 여름방학에 즈음하여 학부모님들께 드리는 글

사상(史上) 초유(初有)의 '코로나 19' 상황으로 인해 학기초에 '코로나방학'을 하는 우여곡절(迂餘曲折)을 겪으면서도 하나님 은혜로 1학기 과정을 무사히 마칠 수 있어서 너무도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도우심 속에 교회와 가정, 학교가 정부의 방역수칙에 따라 절제된 행동과 질서를 잘 지켰왔기에 특별한 문제없이 사역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학부모님들의 인내와 관심, 그리고 교회와 학교사역을 위한 끊임없는 기도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그럼에도 방학을 맞아 교회와 학교사역을 위해 간곡히 부탁의 말씀을 드립니다.


비록 짧은 여름방학이지만 방학기간에도 바깥 외출을 할 때는 자녀들이 '사회적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을 잘 지킬 수 있도록 관심을 기울여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휴가시즌에도 가급적 가족과 함께 보내는 가정 위주의 휴가를 권장드립니다. 또한 밀폐된 다중밀집시설-예:찜질방, 영화관 등- 이용은 모두가 자제해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그리고, 참고로 2학기 개학일은 '8월18일(화요일)'입니다. 세부적인 사항은 추후에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방학동안 자녀들과 좋은 추억도 쌓으시고 CCA 가족들 모두가 재충전을 충분히 하는 복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내일(7/30, 목)은 정상적으로 09:00에 등교해서 담임선생님과의 시간을 가진 후, 대청소를 실시할 계획입니다. 그런 다음 11:00에 종강채플을 드리고 12:00 경 하교하오니 픽업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시간과 여건이 되시는 학부모님들께서는 종강채플에 참여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끝으로 기(既) 공지드린 바와 같이 이번 주 일요일(8/2) 오후예배 후-약 4:30분-에 '학부모교실'이 있습니다. 학부모님들께서는 시간을 내셔서 모두 꼭~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조회수 1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