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Charity Christian Academy

2021.2.27 새학기가 시작됩니다.

학부모님들께~!


다음 주 화요일(3/2)은 2021학년도 새 학기가 시작되는 날입니다. 더불어 초등학교 1학년 '입학식'을 겸한 개강채플이 있습니다.


학생들이 09:00까지 등교하면 20분 정도 담임선생님과의 시간을 갖고, 곧바로 예배당으로 이동하여 09:30분에 개강채플을 드릴 예정입니다.


개강채플이 끝나면 초등학교 1학년으로 입학하는 학생들의 부모님들과 새롭게 CCA로 편입하는 학생들의 부모님들께서는 담임선생님 재량하에 자녀와의 포토타임도 잠깐 있을 예정입니다. 가능하시다면 개강채플에 맞춰서 오시면 말씀도 듣고 사진도 찍고 일석이조로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시간과 여건이 되시는 타(他) 학년 학부모님들께서도 신학기 자녀의 힘찬 출발을 격려하는 의미로 개강채플 시간에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채플 이후의 시간은 정규시간표에 맞춰서 진행됩니다.


다시 한 번 CCA 입학과 편입을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부탁의 말씀 하나 드릴까 합니다.


주지하시듯이 얼마전 미인가대안학교에서 문제가 발생하여 실태점검 차원에서 앞으로 우리학교에 여러 기관에서 방문을 할 예정입니다. 일단은 경기도 대안학교 청소년팀,경기도 경찰청, 양주시청 청소년과에서"지속적으로" 방문 점검할 예정입니다. 학교차원의 방역준수 상황과 학생들의 생활모습이 주(主) 점검대상입니다.


다른 건 문제없는데 우리 아이들이 점심식사 시간에 불필요한 대화가 잦습니다. 그래서, 이번 주말에 가정에서 식사시간의 대화질서에 대해서 철저하게 교육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회적거리두기, 식사전후 마스크 착용과식사간 대화자제를 잘 지키면 되겠습니다. 물론 개학하면 학교에서도 교육하겠지만, 가정에서 꼭 체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올 한 해도 교회와 학교사역을 위해 중보기도 해주실 학부모님들로 인해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아래 첨부한 책은 신학기 학부모교실 서두에 교장선생님께서 학부모님들께 강력추천하신 책입니다. 꼭~읽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다행히도(?) 독후감에 대한 언급은 없으셨습니다.^^;









조회수 1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