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Charity Christian Academy

2021.7.4 여름방학 공지

<긴급공지>


학부모님들께 ~!


주지하시듯이 지난 주간에 양주와 의정부 지역의 집단감염 발생으로 주변의 공립학교는 온라인수업으로 전환되었습니다. 그 일로 인해 지난 주 금요일(7/2)에는 앙주시청에서 우리학교에 잠시 휴교를 권고하는 전화까지 왔었습니다. 게다가 전국적으로 "델타변이 바이러스"까지 확산되는 상황에서 목사님과 교장선생님께서 주말시간에 심사숙고하신 결과 방학을 앞당기는 것이 지혜로운 방법이라는 결론을 내리셨습니다.


그래서, "내일(7/5, 월) 오후 2시"에 예배당에서 채플을 겸한 방학식을 가진 후 곧바로 여름방학에 들어가는 것으로 전격 결정하셨습니다. 학부모님들께서는 평소처럼 "오후 3시"에 자녀들 픽업을 오시면 되겠습니다.


다행히도 지난 주까지 해서 기말시험을 치렀기에 자녀들 성적표는 추후에 담임선생님이 개별적으로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방학숙제도 담임선생님이 별도로 학부모님, 학생과도 직접 통화하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당분간 선생님들은 계속 출근해서 행정적인 업무를 볼 예정이오니 궁금하신 점은 학교에 오셔서 안내를 받으셔도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학부모교실도 잠정 보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황을 보고 추후에 다시 공지를 올리겠습니다. 본의 아니게 급하게 공지를 드리게 된 점, 학부모님들께서 너그러이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내일(7/5, 월) 초등부는 "오후 3시"에 귀가하고 중고등부 학생들은 학교 대청소를 하고 "오후 3:30분" 경 귀가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올 해 1학기에도 교회와 학교사역을 위해 중보기도 해주시고 물심양면으로 섬겨주시는 학부모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참고로 2학기 개학일은 8/17(화) 오전 9시 입니다.







여름방학 채플 말씀입니다. 꼭 들어보세요~!






조회수 5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