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Charity Christian Academy

2021.8.21 학교 소식




학부모님들께 ~!


몇 가지 업데이트 된 학교소식 알려드립니다.


담주에 개학하면 거리두기 4단계에 맞춰 식사시간을 이원화 해서 운영할 계획입니다. 먼저 초등부 학생들을 먹게 하고 초등부 학생들이 다 나가면 잠시 환기 후 중고등부 학생들이 식사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뒷동산을 바라보고 테이블에 한 쪽만 앉게 해서 마주보고 식사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바깥 테라스 의자까지 앉게 해서 좌석간격도 충분히 넓게 해서 안전거리를 유지할 계획입니다. 참고로 사회적거리두기가 3단계로 낮춰지면 예전처럼 일원화해서 마주보고 앉되 지그재그로 앉아서 식사를 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만약 개학 후에 우리 학생들 가운데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했을 시에는 확진자 학생의 반 전체-담임선생님 포함-가 2주간 자가격리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학교 전체가 전수검사를 해야 하는 것은 당연하구요...


그래서, 한 가지 교장선생님께서 특별히 당부하신 내용이오니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단 자녀가 발열, 두통, 콧물, 기침 등 코로나 유증상(類症狀)이 있을 때에는 등교를 시키지마시고 3~4일 댁에서 쉴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4단계 거리두기나 양주시 확진자 증가시에는 축구 같은 격렬한 신체운동은 금지시킬 예정입니다. 현재 거리두기 4단계인 만큼 개학하면 축구는 안되고 마스크를 착용한 채 탁구나 농구 자유투 연습, 배드민턴, 야구, 기타 정도는 허락할 계획입니다.


상기 내용을 잘 숙지하셔서 계속해서 교회와 학교사역이 안전한 가운데 잘 운영될 수 있도록 힘껏 중보기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조회수 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