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Charity Christian Academy

2021.8.26 2학기 학사일정과 학교마크

학부모님들께 ~! 몇 가지 안내사항이 있어서 공지 드립니다. 교복에 부착하는 학교마크가 나왔습니다. 학교마크를 자녀 교복에 부착하기를 원하시는 가정은 학교에서 개당 1,000원에 판매하오니 구입하셔서 교복에 부착해도 되겠습니다.(의무사항은 아님!) 학교마크를 부착하면 교복에 뱃지를 달지 않아도 됩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어 규정에 맞게 부착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2학기 학사일정을 첨부하오니 가정계획을 세우시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요즘 날씨가 오전에 에어컨을 가동하면 춥다는 학생들이 있고, 기동하지 않으면 덥다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에어컨 가동시 춥다고 느끼는 자녀들은 별도로 가디건이나 회색 후드티를 챙겨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분간만 수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참고로 오늘 건강검진은 훌륭한 학생들과 나이스한 시설-체육관- 덕분에 일사천리로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병원담당자 선생님들이 학교와 학생들에 대해서 호평을 남기고 가셨습니다.ㅎ



<남학생 교복> -왼쪽 호주머니 1.5cm 아래 지점 박음질 라인 끝선에 맞춰서 정중앙에 부착! -조끼, 가디건은 왼쪽 적당한 지점-호주머니 라인-에 부착!



<여학생 교복> -왼쪽 호주머니 아래 검정색 라인 끝선에 맞춰서 정중앙에 부착! -조끼, 가디건은 왼쪽 적당한 지점-호주머니 라인-에 부착!




<2학기 학사일정>

조회수 2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